슈슈^또리

성우가 꿈인 리하를 위한 리틀보이스 첫수업. VOICE TO VOICE 방송아카데미. 리틀보이스

슈슈슈슈 2021. 12. 4. 19:59
반응형

성우가 꿈인 리하의 '리틀보이스 첫수업'


오늘은 주말 아침부터 서둘러 리하와 함께
이대역 근처에 자리잡은 리틀보이스 방송아카데미를 찾았어요.



우리 리하의 장점
리하는 엄마가 본받고 싶은 점 몽땅인
장점 투성이 초등 4학년 이에요.


리하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리하는 감정표현이 참으로 다양하구요.
리하는 무엇보다 리하를 지나치는 모든것을
유심히 관찰하고 리하만의 모습으로 표현하는 걸 잘해요.
또 리하는 한번 본 모양, 모습, 표정을 기억했다가
정말 기막히게 따라해내요.

헉. 헉...

어떻게 내 뱃속에서 이런 보물이 나왔지?
11년을 키우며 느낀거지만 오히려 엄마인 내가
배울점이 더 많은 리하.

그런 리하의 장점을 키워줘야할듯해서
년초
학교 방과후 성우 스피치 수업을 들었었죠 ㅎ

얼마전엔, 국내 유일 어린이 성우, 청소년 성우 아카데미인 리틀보이스에 오프라인수업을 등록하고

드디어 오늘 첫 수업을 왔어요.

리틀보이스


리틀보이스는 (주)보이스투보이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유일 어린이/청소년 성우 엔터테인 먼트구요.


리하가 들은 아래 성우 수업 말고두 코시국에 맞게
온라인 수업도 운영하네요.

위치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70 이대역 푸르지오시티 1층.
이대역 6번출구 걸어서 2분거리?

주차도 가능
주차도 가능한데 주말이라 막힐듯 해서
저는 리하와 지하철을 이용했어요.


메인 오피스? 가 있고.


바로 왼쪽에 또 녹음실, 연습실같은 곳이 또 있네요.

리하는 오늘 첫수업인 어린이반


제일먼저 도착해서
연습실내 녹음실도 구경하고

수업 첫날 무려 녹음 실습도 해봤다는
리하의 후기 ㅎㅎ


뭐 마이크 앞에서 말하는 수준이었겠지만,
첫수업 어색함을 깨고 흥미저격에는
그만한것이 없죠 ㅎ


리하도 수업종료 후

"엄마 나 오늘 녹음도 해봤다!!!"라며
신이 듬뿍 났네요 ㅎㅎ

 


첫날은 교재없이 나누어준 프린트교재로 수업했구요.



계속 말할테니 챙겨간 물도
다 먹었더라구요 ^^


"엄마, 같이 들은 언니 중에 한명은 이미 성우같았어요!!
너무 잘해!!
나는 산타클로스 목소리 잘 못 내겠는데
rm 언니는 아이 목소리랑 완전 다르게
산타할아버지 소리까지 엄청 잘 내요
그리구 한 남자 아이는 목소리도 너무 예쁘구
잘하는데 너무 쑥쓰러워하더라구.​

라며 신나 얘기하네요.^^
이미 너무 잘하는 언니도 왔나봐요.

"어 그럼 리하야.
그 언니를 통해서도 리하가 더 많이 배울수 있겠다!!
너무 잘됐다~!!
리하보다 잘하는 언니 오빠들에게는
배울점이 뭐가 있는지 잘 관찰해서
나의 것으로 만들고,
리하보다 어린 친구는 또 그런 리하를 보며 배울테니 리하가 잘 이끌어 주자"​
로 답해줬어요.



🗣 아이가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새로운 그룹에 놓일때
그 길을 열어주고, 잘 격려해주는 것 또한
부모의 몫인 듯 해요.


리틀보이스 오디션


그리고 또, 혹시 좋은기회가 되면
리틀보이스 수강생에게만 주어지는
리틀보이스 오디션도 ㅎㅎ


무료성우체험


15분간의 무료성우체험도
제공한다고 하니
두드려보시길 ㅎ



꼭 성우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스피치수업으로 자신감 향상,
스피치 역량만 Up!!!되더라도
지금같은 자기 PR시대에
값진 시간일 듯 했던 성우 스피치 수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