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리뷰

[노원 스터디카페] 쾌적, 조용해서 집중잘되는 노원 스터디룸. 상계동 스터디카페

슈슈슈슈 2021. 11. 21. 19:46
반응형


일요일 오후,
일주일 뒤 토스 셤 대비
집근처 스터디카페를 찾았어요.


스토피아 스터디카페 상계점

노원역 9번출구

집중하기 딱 좋은 적당한 밝기의 조명이 좋아 포스팅해볼게요.

2시간 바짝 집중하고 나온 이 곳은

적당한 자연햇빛.
적당한 백색소음


이 딱 좋았어요.

기술사 셤 공부할때도 스터디카페를
종종 이용했는데.
어떤 스터디카페는 너무 조용해서 마냥 졸린 곳이 있어요.


Boxo가 잠이 많은 편이라 ㅎㅎ
중, 고등 학교 때부터
너무 조용한 곳에서는
오히려 집중도 안되고 잠만 그렇게 오더라구요.

스토피아는 노원역 바로 옆이라 너무 시끄럽지 않을까 다소 걱정하며 왔는데 왠걸..

방음이 잘된건지..

딱 집중하기 좋을 만큼의 적당한 생활소음


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면으로부터 올라오는 소음은 차단하면서,
3면이 유리창인데
각 자리마다 블라인드를 설치해둬서
조절가능한 자연광이 좋았어요.

요즘 무인 스카가 많이 들어서는데
대부분 지하에 위치해서 창 없이 꽉막힌

점이 불만족스러웠는데 여긴 Goooood.


그럼 간단히 이용 방법을 포스팅해볼게요.

위치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1분거리

준오헤어 뒷골목으로 다음 건물 청우빌딩 6F





키오스크 입실


엘베 하차하면 바로 보이는 키오스크

좌석 선택 후 로그인 하면 바코드 출력



입구에서 바코드 찍고 입실

( 사전 예약한 경우 핸드폰으로 찍고 입실 )



제공 서비스


핸드폰 충전

프린트, 복사(A4 1장 100원)

커피, 제빙기(아아 가능) 등

밤샘하며 공부 해본 적이 없는 Boxo는 해당사항 없지만 올빼미 스터디족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ㅎ

이상 2시간 집중잘되는 노원 스터디카페 스토피아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