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리뷰

[일상용품]세안비누 추천ㆍ 세안 후 더 촉촉한 세포랩 바이오제닉 솝. 트러블비누

슈슈슈슈 2021. 11. 23. 18:31
반응형

세안비누. 세포랩 바이오제닉 솝
오늘은 종종 사용하는 세안비누를 포스팅해볼까해요.

요즘 피부 좋다는 친구들은 폼클렌저 아니고 이걸쓴다죠.

세안비누

세포랩 바이오제닉 솝


손은 핸드워시, 얼굴은 폼클렌저, 몸은 바디샤워
언젠가부터 갈 곳을 잃었던 비누였는데



다시 또 비누로 돌아서고 있죠.
천연비누, 노니비누,

요즘 #피부좋아지는법 은
천연비누 세안이죠

Boxo도 요즘 세안용으로 비누를 사용해요.

오늘 도착한 #세안비누 는


세포랩 바이오제닉 솝


Black & White

상자, 속지도 참 맘에드네요.

속지를 개봉하니

뭔가 천연스러운 색상과 향

사용해볼게요.




흐르는 물에 잠깐 두니 약간의 거품과

저자극 향


프리미엄 클렌징비누




향수같은 인위적인 향을 좋아하지 않는

Boxo에겐 뭔가 편안한 이 향이

참 좋네요



거품은 많은 정도는 아닌

적당한 거품

세포랩 바이오제닉 솝

비누로 세안하면 뭔가 건조하며 뻑뻑한 느낌이 있는데

세포랩은 그런 느낌이 거의 없네요



뭔가 보습층이 한겹

감싸주는 느낌




이 비누 성분은

클렙스와 천연원료를 블렌딩해서

제조했다고 하네요.



  

클렙스 (Cleps)

클렙스는 바이오신물질로

항당뇨 신물질 임상도중 피험자의 피부가 눈에 띄게 좋아진것이 확인되 발견된 물질


아 듣고보니

비누인데도 전혀 건조하지 않은 이 느낌이

그래선가? 싶네요.

써보니, 이런 분들에게 좋을 듯해요.



보습력 있는 비누
피부각질 고민
트러블피부
아이도 쓸수있는 순한 비누


세안 시, 미온수로 충분히 거품을 내어 얼굴전체 마사지 하듯 도포한 뒤, 깨끗한 물로 씻어내면

개운함과, 촉촉한 보습감이

꽤 오래 지속되네요.



이상 산뜻촉촉 세안비누 포스팅이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fugenbio



퓨젠바이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세리포리아 세포나/ 세포랩 브랜드 퓨젠바이오 공식몰입니다


#피부좋아지는법
#세안비누
#세포랩바이오제닉솝
#트러블피부
#세안비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