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맛집

[상봉맛집] 인생곱창집에서 불금하고 귀가중 😁. 상봉역맛집, 상봉동곱창, 인생한우소곱창

슈슈슈슈 2021. 12. 11. 17:14
반응형

인생한우소곱창

곱창을 부르는 금욜이네요 😁😆

소곱창 마니아 Boxo는 소곱창. 소막창 먹으러

상봉역으로 GoGo!!!

위치

 

상봉역 근처엔 먹자골목이 여러 라인 있지만

아래 파란색 라인은

거짓말 조금 보태서 두발짝 가면 곱창집인데요. ㅎㅎ

이름하여 상봉소곱창 거리 😁

그 중에서 가장 애정하는 인생곱창집,

곱창집 라인에 첫번째!

인생한우소곱창을 찾았어요.

상봉역에서 친구를 만나 6분정도 걸었나봐요.

2번출구로 나와 직진으로 쭉 걸어오면 우측으로 교촌치킨이 보이고

여기서 우회전 해서 직진하다보면

인생한우소곱창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50길 33 1층

 

저렇게 하얀색 세로간판

인생한우소곱창 이 보여요.

오. 조금 서둘러 왔더니

다행히 아직 만석이 아니네요^^

한쪽 구석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스캐닝해줍니다.

여전히 착한가격 음!! 😁😁😄😄

메뉴

모듬곱창 200g 16,900원

소곱창 200g 16,900원

소대창 200g 16,900원

소막창 200g 16,900원

국내산 한우 소곱창

2만원 안되는 가격에 👍

가성비도 최고 👍

회식메뉴로 단가가 높아 잘 못갔던 소곱창인데

여긴 회식장소로도 좋을 듯.

Boxo는 곱창을.

친구는 막창을 좋아해서 각 1인분 시킵니다.

"사장님 여기 소곱, 소막 각 1인분이요!!"

 

기본찬

고픈배를 주리는 동안

기본찬이 도착하네요.

천엽, 간이 기본 서비스로 😊😊

 

참기름장에 찍어 애피타이저로 드셔주시고

이곳에 빼놓을 수 없는 식전 서비스

라면김치찌개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야ㅜㅜ

후루룩 하고있을때쯤

메인 등장이요

 

Boxo가 사랑하는 찐 곱창 비쥬얼 😆

마가루였나요?

저 하얀 파우더가 또 있어줘야 제맛

먼저 다익은 웨지감자 시식이요.

포금포금한 식감 😄

다음은 떡사리 .

와 요고요고 꿀맛입니다 ^^

부추무침 살포시 올려서

촉촉히 곱창기름과 같이 구워서

 

 

요렇게 먹어주는게 Boxo는

가장 행복합니다 ㅎㅎ

막창도 부추친구와 함께 싸서 먹어주고

결국

결국. .

또 곱창 1인분은 더 시키고야 맙니다 ㅎㅎ

 
 

곱 가득 품은 곱창 추가 1인분까지 가볍게 클리어!!!

다른 곱창집에는 없는

단짠소스가 또 기가 막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취향따라 매운소스로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배는 이미 꽉 찼지만

또 이거 안먹고 가면

자다 깰거 같은 볶음밥

딱!!!!! 1인분만 할게요 🙃🙃🙃

한번만 ㅋ

그렇게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한입 가득 입에 물고

깔끔하게 퇴장 ㅎ

못 잊어 ㅜㅜ

넌 내 인생곱창이니까 ㅎㅎ

#인생한우소곱창 #소곱창맛집 #상봉동맛집 #상봉역맛집 #상봉소곱창 #상봉동곱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