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리뷰

초등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중이시죠? 아들이 신나게 갖고 놀던 3D펜 추천해요. feat.집중력향상에도 좋을듯

슈슈슈슈 2021. 12. 17. 00:31
반응형

초등학생 크리스마스선물

안녕하세요. Boxopen입니다.

오늘은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이자 생일선물을 추천할까하는데요.

지금 5학년인 아들 4학년 생일선물로 사주었던 사나고 3D펜인데요.

 

3D펜으로 만든 에펠탑

 

3D펜으로 만든 어몽어스

 

위 사진과 같은 걸 필라멘트라고 하는데 먼저 펜을 예열 후, 펜 끝에서 심지 넣듯 넣고 버튼을 누르면 필라멘트가 녹으면서 원하는 형태를 만드는 건데요. 우리 아이들 장난감 만들때 자주 사용하는 글루건과 동일한 작동 원리로 보면 될 듯 합니다.

 

사용법

1. 전원 연결, 출력버튼 눌러주기

2. 190~200도까지 올라갈때까지 예열

3. 온도가 다 올라가면 출력버튼을 필라멘트를 펜 안쪽 톱니에 물릴때까지 밀어 넣어 줍니다.

4. 필라멘트가 나오기 시작하면

5. 이제 작품의 세계로~

가격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보니 5,9만원 이네요.

저는 필라멘트 10색 포함해서 6만원대에 구매했던것 같구요.

 
 

필라멘트 10색은 한참 갖고 놀때는 금방 사라집니다 ㅎ

 

사진은 추가로 산 필라멘트구요.

도율이 첫 작품은 어몽어스였는데 이것저것 만들어 사촌동생한테 선물해주고 에펠탑과 어몽이 2개 남았네요 ㅎ

올해 크리스마스는 한달 전부터 뭐사줄거냐고 백만번은 물어보더니

요즘 큐브의 매력에 푹 빠져 미러큐브를 사달라는 도율 😆

 

미러큐브는 다음 포스팅을 기약하며

나도 크리스마스 선물 그만주고 받고싶다 ㅎㅎ

반응형